FAQ

  • 계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짐박스 웹사이트 견적/이용신청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-상담안내 게시판과 전화(1661-7448)를 이용하여 상담신청을 하신 후  상담하시면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견적 및 계약방법을 자세히 설명드립니다.

  • 짐박스에 보관하면 안전한가요?
    • 보관된 고객의 물품이 안전하게 보관될 수 있도록 CCTV는 물론 시건장치도 이중 으로 하는 등 도난을 방지하기 위한 장치가 되어 있으며, 화재 등 유사시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화재보험 및 영업배상보험에도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맡기실 수 있습니 다. 아울러, 저희 짐박스는 오랫동안 물류창고로 활용할 정도로 안전성이 보장되어 있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보관이 안되는 품목은 어떤것 들이 있나요?
    • 보관의 특성상 아래의 물품에 대해서는 보관이 곤란합니다. - 인화물질 및 위험한 물품 - 법으로 보관유통이 금지된 물품 - 현금 및 유가증권 등의 현금화될 수 있는 물품 - 보석, 골동품 등의 고가물품 - 변질 및 물성이 변할 수 있는 물품 - 기타 회사가 보관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물품

  • home to home 서비스가 무엇인가요?
    • 고객님께서 직접 창고까지 운반하시기 곤란할 경우 회사에 요청을 하시면 회사 차량을 이용하여 댁에서 창고까지 안전하게 운반해 드리는 서비스로서, 운반에 따른 운송비는 거리에 따라 기본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.

  • 어떻게 운반해야 하나요?
    • 고객이 소지하고 계시는 차량을 이용하여 창고까지 운반하시는 방법과 회사차량을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home to home 서비스를 통해 댁에서 창고까지 운반해 드립니다. 이 경우 소정의 운반비가 발생하며 운반이 완료되는 대로 지불하시면 됩니다.

  • 짐박스에서 포장할 때 직원이 도와 주나요?
    • 고객이 직접 포장하는 방법과 요청을 통하여 짐박스 직원이 포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 포장 요청시 소정의 작업료를 지불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• 포장재료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?
    • 짐박스에서 판매하는 포장재료는 전용포장박스와 포장 테잎 등이 있습니다. 자세한 설명은 문의전화 1661-7448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이용료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이용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약관의 내용에 따라 해당요금을 현금이나 계좌 이체, 또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선불로 지불하시면 됩니다.

1

문의전화1661-7448

입금계좌

1005-202-339698(예금주 : 트라이베스트)